윤리서약서

ESG 경영

신문고

환경관리지표

투명한 윤리경영과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여러분의 제보가 (주)파일란트 투명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포인트로고
제보유형 및 제보방법

제보대상

  • - 일체의 비윤리적 행위

  • - 사업 비밀 무단 유출 및 정보 보안 문제

  • - 당사 규정의 미 준수

  • - 협력업체 및 고객과의 관계

  • - 공정성의 저해 및 사익추구 행위

  • - 부당한 업무 요구 청탁

  • - 직장 내 성희롱 및 성추행

  • - 인권침해

  • - 사내 안전/보건 문제

  • - 회사의 사업과 관련된 환경 문제

  • - 기타 고충사항 및 법령 위반사항

제보방법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 : 02-2624-1300

  • 팩스 : 02-2624-1320

  • 서신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45

포인트로고
제보절차

STEP 1

신고접수

신고그림

5일 이내 접수

화살표

STEP 2

상담

상담그림

화살표

STEP 3

조사

조사그림

15일 이내
상담 및 조사 진행

이의제기
화살표

STEP 4

만족

만족그림

5일 이내
이의제기 처리

이의제기 신청시
5일 이내 이의제기 처리 및 상담

화살표

STEP 5

종결

종결그림

화살표

STEP 6

사후관리

사후관리그림

사안에 따라
2년간 연 2회 모니터링

포인트로고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
  • 1. 익명성 보장
  • 제보자의 동의 없이 제보자의 신분 또는 제보 내용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보 절차에 관여하는 자 모두에 대해 비밀유지 등에 관한 서약서를 작성하여, 공정하고 독립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제보제도의 전 절차에서 알게 된 비밀을 엄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2. 확실한 사후관리
  • 제보 내용에 대해 감사 및 조사에 조력하더라도 어떠한 신분과 근무조건 상의 차별 그리고 보복과 같은 2차 가해를 금지합니다. 또한, 접수된 고충에 대해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 3. 공정성 확보
  • 상담자와 조사자를 구분하여 처리 과정에서 공정성을 확보하며, 조사 과정에서 해당 이해관계자의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