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대상
- 일체의 비윤리적 행위
- 사업 비밀 무단 유출 및 정보 보안 문제
- 당사 규정의 미 준수
- 협력업체 및 고객과의 관계
- 공정성의 저해 및 사익추구 행위
- 부당한 업무 요구 청탁
- 직장 내 성희롱 및 성추행
- 인권침해
- 사내 안전/보건 문제
- 회사의 사업과 관련된 환경 문제
- 기타 고충사항 및 법령 위반사항
제보방법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전화 : 02-2624-1300
팩스 : 02-2624-1320
서신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45
STEP 1
신고접수
5일 이내 접수
STEP 2
상담
STEP 3
조사
15일 이내
상담 및 조사 진행
STEP 4
만족
5일 이내
이의제기 처리
이의제기
신청시
5일 이내
이의제기 처리 및 상담
STEP 5
종결
STEP 6
사후관리
사안에 따라
2년간 연 2회 모니터링
제보자의 동의 없이 제보자의 신분 또는 제보 내용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보 절차에 관여하는 자 모두에 대해 비밀유지 등에 관한 서약서를 작성하여, 공정하고 독립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제보제도의 전 절차에서 알게 된 비밀을 엄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보 내용에 대해 감사 및 조사에 조력하더라도 어떠한 신분과 근무조건 상의 차별 그리고 보복과 같은 2차 가해를 금지합니다. 또한, 접수된 고충에 대해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상담자와 조사자를 구분하여 처리 과정에서 공정성을 확보하며, 조사 과정에서 해당 이해관계자의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